![]()
|
|
![]()
저희 직원의 미숙한 대응에 마음 상하신 점 사과 드립니다. 언짢으셨다면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굳이 변명을 드리자면 저희 영업시간은 좌측 배너에도 나와있듯이 오전 10시 부터입니다. 그전에는 업무준비로 바빠 전화도 받지 않는 걸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주문하신 ST-2519 는 핫썸머 신상품으로 타임세일 행사 안내에서 배송이 며칠 지연된다고 몇차례나 안내해 드렸는데 못보신 모양입니다.
어쨌든 그동안 당사 쇼핑몰을 이용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웬간해서는 그냥 넘어갈 수도 있지만 저와 같은 사례를 제가 소개시켜 주신 분한테 똑같이 들어서 그럴 수가 없네요~
당일배송이라고 모토를 달고 있어서 몇 년간 계속 이용해 왔었는데 월요일 주문하고 수요일까지 도착이 안왔길래 목요일 아침 9시 조금 넘어서 전화했었는데 신상품이라서 늦을 수도 있다고 10시부터 영업한다며 전화로 묻는사람이 오히려 당황스럽게 만드시는 분이 있더군요~
다른 때도 아니고 지금은 보통 쇼핑몰에서도 하루만 늦어도 사전에 전화를 해서 손님에게 양해를 구하는 게 맞는데, 연락이 안되면 문자까지 보내주는 성의를 보내주는게 요즘 서비스 인데 참 희안하세 오히려 손님이 잘못한 듯 몰아세우듯이 전화를 받으시는 분이 어떤 분인지 모르겠지만 참 당황스럽습니다.
저 하나면 되겠지만 또 다른 회원분들도 똑같은 일로 하루종일 기분이 나쁠 수도 있을 수 있으니 앞으로는 그럴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잘 이용했었지만 전화받으신분 두 분중에 한분은 친절하셔서 그냥 넘어가기도 했지만 더이상 참을 수가 없네요. 똑같은 날 제가 소개해주신 분도 동일한 대접을 받으셔서요
물론 저 한사람 빠지더라도 매출이 년 4~5백 줄겠지만 저는 이 곳을 더이상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제가 소개한 분들한테 오히려 제가 죄송스럽네요
댓글 1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