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녕하세요. 회원님. 구매하신 물건들은 잘 쓰고 계신지요? 문의하신 마일리지 적립은 사은품과는 상관없이 적립됩니다. 고객님의 경우 구매하신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아 아직 구매확정 단계가 아니라서 적립되지 않은 것 입니다. 조금 전 '구매확정'으로 처리하고 마일리지 적립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
수고많으십니다. 제가 1주일전에 구매해서 제품 잘 받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각 제품별로 마일리지가 있던데 적립이 안되었네요. 혹시 사은품이 많이 왔던데 사은품을 받으면 적립을 안해주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