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회원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뭔가가 잘못 된것 같은데, 잠시후 업무가 시작되면 자세한 내용 확인하고 오늘중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싸이즈가 안맞어 전화하니 여자분이 전화 받아 자기가 직접 교환 요청하면 오래 걸리니 날 보고 직접 택배사에 요구해 보내달란다. 복잡하여 그래도 귀 회사더러 교환 절차를 취해 달라고 했다.--허째서 오래 걸리나? 2.거기다 반품이 아니고 교환인데도 왕복 택배비 5000원을 첨부해서 요구--다른 쇼핑몰에서는 교환은 편도 택배비만 받는데??? 3. 그리고 오늘이 10월 7일 오늘까지 감감 무소식이니 도대채 어쩐 일인지? 기왕에 올봄 나는 귀 회사를 우리 탁구클럽에 소개해 회원 전원 유니폼 상의를 구입한 바도 있을 정도로 귀 회사를 잘 봐 왔는데 배송이 엉망인줄 정말 몰랐다. 조속 결과를 알려 주기 바란다. 교환 같은건 우선 소비자가 요구하는 싸이즈(105싸이즈) 를 보내주고 편도 택배비만 받고 그자리에서 반품해 가면 될터인데 왕복택배비에 배송도 다른 회사보다 5배이상 늦으니 시정 바랍니다.
댓글 1개
|
|